하루소식
11.5(금) 도보행진 25일차
11.5(금) 도보행진 25일차 소식!
차별금지법 제정, 백만보 앞으로 #평등길1110
이제 도보행진의 마지막 금요일입니다. 행렬의 끝이 한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걸은 날이었습니다. 천안 직산역을 출발한 도보행진단은 오늘, 경기도에 들어섰습니다. 다리를 하나 건너는 순간, 저 멀리 나무 아래 양편에 늘어선 환대의 행렬에 미류 활동가는 뭉클한 마음에 사진 찍는 것도 잊었다 합니다. 3일간 충남 일정을 함께한 충남 차제연분들, 평택의 노동자들과 시민들이 함께 걸었습니다. 오늘 일정은 2시에 평택역에 도착하여 기자회견으로 마무리하였는데 투쟁하는 현대위아 노동자들과의 간담회와 대추리 평화마을 방문도 있었습니다. 부산을 떠난 걸음이 경기도에 도착했다는 소식에 행진을 지켜보며, 서울에서의 맞이를 기다리며 함께하는 이들의 마음도 찡해집니다.
오늘의 세 번째 행진자로는 차별금지법 제정 운동의 든든한 동행인, <말이 칼이 될 때>의 저자 홍성수 교수님께서 낙엽진 교정을 걸으며 함께 해주셨습니다.
#차별금지법 제정에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든 언제든 함께 걸으실 수 있습니다. 11월 10일까지 남은 5일, 도보행진단과 서울 국회 앞을 향해 걷는 길에 함께 해 주세요!
📌도보행진 일정 및 경로 : https://equalityact1110.kr/schedule
📌도보행진 문의 및 연락 : 장길완 활동가 010-9846-4110
최근 소식
서울에서 부산까지
매일 6시간, 총 500km #평등길1110 이야기